보도자료

파주상공회의소 2세 경영인과 함께하는 파주세무서장 초청 간담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은선 댓글 0건 조회 887회 작성일18-08-29 00:00

첨부파일

본문

파주상공회의소(회장 권인욱)828일 파주세무서 3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선대 창업자를 이어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2세대 경영인을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권인욱 파주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한 변세길 파주세무서장 및 2세대 경영인 대표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4월에 이어 부모 세대들이 일궈 온 기업의 대를 잇고 있는 미래의 주역인 2세 경영인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듣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권인욱 파주상공회의소 회장은 인사말에서 “2세 경영인 여러분들이 이 자리를 통해 국세행정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해소하는 유익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변세길 서장은 파주서는 징수기관의 역할에 집중하면서 억울하게 세금을 내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2세대 경영인들이 경영하면서 세금으로 빚어지는 어려움이 있다면 언제든지 상담을 통해 세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적극적인 세정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파주상공회의소는 2세 경영인 모임 가칭 파주상공회의소 영리더스포럼을 결성하고 회장 고성일 대표/센트럴웨딩, 국민대학교 행정학과 교수, 한종우 대표/한울생약(), 황동혁 사장/신도산업(), 김은영 부사장/선일금고제작 총4명의 임원을 위촉하였으며, 2세 경영인 회장단은 추후 운영위원 등 임원을 보강하여 젊은 경영인들 간의 소통과 정보교류로 유의미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기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