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파주상공회의소 '2022년 송년의 밤' 행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43회 작성일23-01-26 17:49

본문

파주상공회의소(회장 박종찬)은 13일 센트리움웨딩홀에서 '2022년 송년의 밤행사를 갖고 올해를 마무리했다.

행사에는 박종찬 회장권인욱 직전 회장김창희 김진배 고문박한진 특별부회장허예회 이연근 구광남 부회장 등 회원사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또한 김경일 시장윤후덕 박정 국회의원이성철 시의회 회장이용욱 도의원우관제 문화원장최정윤 민주평통 파주시협의회장고병헌 행복장학회 이사장 등 기관단체장이 자리해 행사를 축하했다.


이날 파주상공회의소는 경인냉열산업
()(대표 이형식), ()대주(대표 김창희), ()서부로지스(대표 심용섭), 선일금고제작(대표 김영숙), ()신생(대표 윤주칠), 우성산업()(대표 김용선), ()중원냉열(대표 허예회), 테크광고프레임(대표 조정엽), ()피유시스(대표 권인욱등 회원사 100여 곳에서 기부한 성금 14,967만 원을 김경일 시장에게 기탁해 나눔과 베품을 실천했다.


박종찬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고물가경기침체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등으로 상공인들이 느끼는 위기감은 어느 해보다 심했다라며 불확실한 경제상황에서도 꿋꿋하게 견디며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한 상공인들의 노고에 경의를 표한다고 위로했다.


박 회장은 이어 
위기(危機)라는 한자에서 보듯이 위험과 기회는 늘 함께 있다며 위기를 기회로 삼아 슬기롭게 극복하는 것 또한 상공인들의 몫이라고 격려를 보냈다.


그러면서 
새해에도 사업이 번창하고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행사에서 조정엽 테크광고프레임 대표김경배 ()세광식품 대표, 김정아 도서출판 헵시바 대표, 심상현 (주)다은푸드  파주시장 표창을 받았다.